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유게시판때로는 자유분방하게 때로는 톡톡 튀게!

2599라테일실행이안되요
마법사
  • 데웬이리스마법사 URL복사
  • 2012-07-06 23:33 추천 0 조회수 1807

게임시작눌러서 로그인되고 캐릭터선택까지되는데요 근데 캐릭터선택하고 응답없음뜨네요

이거왜이러죠;

라테일하고싶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ㅠㅠ미춘

0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추천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4-10-15

    11459 33
    - 공지 런처 실행 뒤 계정 정지 안내 메세지가 나올 경우 해결법

    15-01-07

    19643 53
    - 공지 라테일 게임 실행 가능 브라우저 안내

    16-11-18

    13185 10
    - 공지 게임 내 시스템 및 엘리를 이용한 사행성 행위 제재 안내

    19-03-21

    4111 10
    6138 친구 고2남 같이겜할사람 있음좋겟어요 ㅋㅋ.. [2]

    낙심의캐리 2013-02-13 10:07

    812 0
    6137 친구 맥구....

    평화c 2013-02-13 01:42

    666 0
    6136 자유 [신춘문예]인챈트 [2]

    봄여울s 2013-02-12 23:28

    767 3
    6135 자유 [신춘문예] 경매장 정형시조

    튼튼하고강인하다 2013-02-12 22:11

    761 0
    6134 자유 [신춘문예]라덱 [1]

    작삶 2013-02-12 19:35

    714 1
    6133 자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eM*** 2013-02-12 19:07

    587 0
    6132 자유 어릴때는 뭣모르고했는데

    DieM*** 2013-02-12 19:03

    665 0
    6131 자유 소울브레이커전직은언제,어디서하나요? [1]

    키라이커 2013-02-12 17:43

    867 0
    6130 자유 [신춘문예] wedding

    데헷룽 2013-02-12 17:37

    592 1
    6129 자유 [신춘문예]그대 향한 마음

    m햄토리m 2013-02-12 13:06

    579 0
    6128 자유 [신춘문예]터진다 터진다 장비들 터진다. [3]

    마법은손끝가지고 2013-02-12 11:56

    639 1
    6127 자유 [신춘문예]너와 나의 신분차이

    뿌얀e 2013-02-12 11:26

    554 0
    6126 자유 직업추천좀....

    판은재밋넹 2013-02-12 11:06

    692 0
    6125 자유 [신춘문예] 집나간 이리스

    툴사 2013-02-12 09:30

    541 0
    6124 자유 [신춘문예] 아아 설빔선물세트여

    영혼길 2013-02-11 23:35

    609 0
    6123 자유 읭?? 스펙터의 낫... [1] 이미지

    해싹 2013-02-11 23:26

    706 0
    6122 자유 [신춘문예]인챈트

    정용화 2013-02-11 22:05

    559 0
    6121 자유 Special콩알 관련사항,강변은 그냥 하지말고,그때 저희들 ... [1]

    암야의아 2013-02-11 21:11

    802 0
    6120 자유 [신춘문예]부활의정수

    난는여자다 2013-02-11 19:50

    598 1
    6119 자유 [신춘문예]부활의정수

    난는여자다 2013-02-11 19:50

    546 0

    이벤트 타이틀

    이벤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