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공략게시판 라테일을 즐기는 나만의 비밀을 공유해요!

64라테일 첨하시는분들 직업추천~~
엘리멘탈 마스터
  • 잉여의정석이리스엘리멘탈 마스터 URL복사
  • 2012-02-15 15:34 추천 1 조회수 2514

안녕하세요~~

 

라테일 처음하시는분들위해서 직업추천글 올려용 ^^

자그럼 바로 본론으로 ㄱㄱ

 

*****************************************************************

 

돈이많으신분[현질 많이하고 코디에 안붙일자신있으신분ㅋㅋ] :

 

사실 돈많으면 맘에드는직업 콕찝어서 하시면되요

 

돈많으신분 뎀딜되는 엘마/루인/드래 정도 추천드려요

 

템 제대로맞추면 쩌는 두직업 ^.^

 

근데 어느직업이나 돈많으면 쎄지는 불편한진실 ㅠㅠ

 

★처음해서 돈없으신분[무자본이신분] :

 

이건뭐.. ㅠㅠㅋㅋ 전 아티스트/민스트렐 추천드려요

 

그냥 뒤에서 힐만주시면되니까 많이 돈이 들지는 않아요

 

돈많이든다는 민스

 

별로 돈많이안들던데용! 돈많이들어가는건 공민이에여

 

돈받고 힐/벞셔틀도 하는데 ㅋㅋㅋㅋㅋ

 

돈도 잘벌리겠네요

 

그리고

 

☞ 정화 ☜ 이스킬만있으면 장땡여

 

정화쓰고 힐쓰시면 우오ㅜㅏㅇ!!!!!!!!!!

 

마법력이랑 힐량이랑 관련이있다고들하시던데

 

아주쬐~~~~~~~~~~끔 냉콤짜가리만하게있씀다

 

그래서 템맞출 돈도 별로안들어요~

 

그래서 저는 딱! 민스추천드립니다 ^^

 

*****************************************************

 

도움들 되셨길~~

0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공략게시판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추천
    - 공지 공략게시판 이용 안내

    14-10-15

    17553 27
    86 아이템 젬작킹 [3] 이미지

    Destino워로 2012-02-15 21:11

    2875 0
    85 직업 여기가 자유게시판인가 [1]

    자이언트장갑 2012-02-15 21:02

    1328 1
    84 직업 소울로드의 특별한 포션 [1]

    후뛸 2012-02-15 20:01

    1657 0
    83 아이템 마콜셋이 상라셋보다 더 효율좋게 나올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인가...

    Prongs 2012-02-15 19:56

    1781 0
    82 직업 엔지스타가과연 [1]

    댄스브레이커 2012-02-15 19:41

    1762 0
    81 직업 우왓.... 캐릭 레벨 다 나오네...;;

    시리아일룬 2012-02-15 19:06

    1651 0
    80 직업 격장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버카충 2012-02-15 18:55

    1460 0
    79 직업 라테일이 안됄때!!

    미아르Bs 2012-02-15 18:54

    1560 0
    78 직업 [뻘TIP]개척자의 탄광 출구 위치 [1] 이미지

    김로이 2012-02-15 18:52

    1877 1
    77 직업 라테일 이리스섭 >>>>> 패이zx <<...

    정신잉 2012-02-15 18:12

    1522 0
    76 직업 여기가그 [1]

    잘래여 2012-02-15 17:53

    1331 0
    75 직업 아이거뭐냐

    버카충 2012-02-15 17:53

    1445 0
    74 직업 컴퓨터 갈아버려서..

    미2친앞테 2012-02-15 17:51

    1376 0
    73 직업 아! 지식채널이 게임팁반이다!

    llll여우IIII 2012-02-15 17:08

    1419 0
    72 직업 [1]

    기계덕후 2012-02-15 16:50

    1460 0
    71 직업 스트디짐? [2]

    성링부엘 2012-02-15 16:43

    1545 0
    70 직업 라갤이네 [2]

    성링부엘 2012-02-15 16:41

    1511 0
    69 직업 저지먼트 오의 관련 Tip [54] 이미지HOT

    파덕이svo 2012-02-15 16:41

    10323 94
    68 아이템 수정탄광 홍조/2렙 채광 [2]

    렛1블 2012-02-15 16:38

    2906 0
    67 직업 스트는그렇게조용히 [3]

    미나zl 2012-02-15 16:20

    1608 0

    이벤트 타이틀

    이벤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