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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310월 16일(수) 밸런스 패치 안내(수정)
  •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 URL복사
  • 2019-10-16 15:00 추천 10 조회수 11532
 


☞ 10월 16일(수) 밸런스 패치 안내


# 공통

■ 【 레전드 】, 【 레전드 II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최대 레벨이 30에서 50으로 확장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시 적에게 받는 대미지가 40% 감소합니다.

■ 밸런스 패치 적용에 따른 대상 직업 스킬 초기화가 진행되었습니다.


# 카드마스터

■ 각 전직 별 카드 바인더의 슬롯 개수가 증가하였습니다.

전직 변경 전 변경 후
1차 직업 13개 15개
2차 직업 26개 30개
3차 직업 39개 60개
4차 직업 67개 90개

■ 카드 바인더 오픈 조건이 레벨에서 전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아크마스터 - 마나카드 스킬
 
■ 일부 스킬이 리뉴얼되어 전체적인 대미지가 증가하고 
   타격횟수, FX, 쿨타임, 스킬레벨 등 스킬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 [파워 버스트 카드]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파워 버스트 카드]에서 [버스트 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 마지막 공격에 맞은 적은 30% 확률로 추가 대미지 2회 발생
 
■ [파워 썬더볼트]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파워 썬더볼트]에서 [썬더볼트]로 변경되었습니다.
▷ 적 타격 시 슬로우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클렌징 빔]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클렌징 빔]에서 [샤이닝 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적 타격 시 2.5초 간 슬로우 효과 발생
 
■ [프리덤 라이트]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첫 공격에 맞은 적은 2초간 속박
▷ 마지막 공격에 맞은 적은 50% 확률로 추가 대미지 3회 발생
 
■ [리플렉션]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트윙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중 넉백이 되지 않습니다.
▷ 적 타격 시 2.5초간 스턴 효과 발생
 
■ [일리미네이트]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마지막 공격에 맞은 적은 추가 대미지 4회 발생
▷ 쿨타임이 3.8초에서 8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히든 카드]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FX와 공격범위가 기존 【 각성 】의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와일드 카드]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중 대미지 감소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연속 사용 횟수가 4회에서 3회로 감소되었습니다.
 
■ [순간이동]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피격 중 사용 시 쿨타임 증가 패널티가 삭제되었습니다.
 
■ [인크리즈]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대미지 감소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 해제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 변경 전: 기본공격, 스킬 이외 동작 시 해제
- 변경 후: 이동, 다운 시 해제
 
■ [대시]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이동스킬 입니다.
▷ 피격 중 사용이 가능하며 스킬 사용 중 넉백되지 않습니다.
▷ 습득 레벨: 100
▷ 최대 레벨: 1
▷ 스킬포인트와 자원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일부 스킬이 삭제되었습니다.
▷ [플래쉬]
 
 
# 아크마스터 - 아크마스터 스킬
 
■ [시간 조율III]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카드 증폭] 스킬 레벨에 따라 스킬포인트 없이 습득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안정된 공격III]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레벨 당 필요 스킬 포인트가 1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레벨 당 최소 대미지 2% 증가 레벨 당 최소/최대 대미지 2% 증가

■ [카드 회복 III]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레벨 당 각 카드 3장 회복 레벨 당 각 카드 6장 회복

■ [MP 증폭]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최대 레벨이 3에서 1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카드 증폭]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 당 카드 최대 개수 3 증가
▷ 최대 레벨: 6
▷ 레벨 당 필요 스킬 포인트: 2

■ [히든 카드 강화]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히든 카드] 스킬의 타겟수 1 증가
▷ 최대 레벨: 1
▷ 필요 스킬 포인트: 3

■ [와일드 카드 강화]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와일드 카드 사용 중 넉백무시
▷ 와일드 카드 연속사용 횟수 1회 증가
▷ 최대 레벨: 1
▷ 필요 스킬 포인트: 3

■ [MP 추가 회복]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봉인 스킬 사용 시 MP 50% 추가 회복
▷ 최대 레벨: 1
▷ 필요 스킬 포인트: 2

■ 일부 스킬이 삭제되었습니다.
▷ [엘리멘탈 증폭 III]
▷ [샤이닝 증폭 III]
▷ [마나 증폭 III]
▷ [MP 회복]

 
# 아크마스터 - 봉인 스킬
 
■ MP게이지가 변경되었습니다.
▷ 몬스터를 처치해도 MP를 습득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봉인 스킬 사용 시 MP가 일정량 회복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MP의 최대 수치가 1000에서 30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하이마스터와 홀리마스터는 더 이상 MP 게이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봉인 스킬로 적 타격 시 슬로우 효과가 부여됩니다.
 
■ [조커 카드]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 시 특정 보스 몬스터를 랜덤으로 소환합니다.
▷ 사용 시 최대 HP의 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 1800의 MP를 소모합니다.
 
 
# 포스마스터 - 공격 스킬
 
■ 일부 스킬이 리뉴얼되어 전체적인 대미지가 증가하고 
   타격횟수, FX, 쿨타임, 스킬레벨 등 스킬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시 필요한 카드 종류에 따라 스킬명에 분류 기호가 추가되었습니다.
▷ [♣] 다크니스 카드 소모
▷ [♠] 엘리멘탈 카드 소모
▷ [◆] 마나 카드 소모
▷ [★] 카드 3종 모두 소모
▷ [♥] 카드 소모 없음
 
■ [파워 서클 볼]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파워 서클 볼]에서 [♣ 서클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타임브레이크]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타임브레이크]에서 [♣ 타임브레이크]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중 넉백되지 않습니다.
▷ 레벨 당 필요 스킬 포인트가 2에서 1로 감소하였습니다.
 
■ [크럼블]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FX와 공격범위가 기존 【 각성 】의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크럼블]에서 [★ 크럼블]로 변경되었습니다.
▷ 첫 공격에 맞은 적은 추가 대미지 4회 발생
 
■ [트리플 어퍼컷]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트리플 어퍼컷]에서 [♠ 어퍼컷]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단타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성공 시 일정 확률로 2초간 스턴 효과 발생
 
■ [파워 레이 프로텍트]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파워 레이 프로텍트]에서 [♠ 레이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플라잉 킥]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플라잉 킥]에서 [♠ 스페셜 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4단 콤보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 4번째 공격 시 1초 간 최대 HP의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성
 
■ [플래쉬]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플래쉬]에서 [◆ 플래쉬]로 변경되었습니다.
▷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중 넉백되지 않습니다.
▷ 이동 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 [허리케인]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허리케인]에서 [◆ 허리케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순간이동]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순간이동]에서 [♥ 순간이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 각성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 앱솔루트 어택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타임 브레이크, 크럼블 스킬 레벨 6 증가
최소/최대 대미지 30% 증가

■ 【 에이스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최대 대미지 20%, 크리티컬 대미지 25% 증가 크리티컬 대미지 40% 증가

■ 【 레전드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시 100% 확률로 네판두스가 소환됩니다.
 
■ 【 레전드 II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시 100% 확률로 블라스가 소환됩니다.
 
■ [♣ 다크니스 덱]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다크니스 카드를 투척한 후 폭발시키는 공격스킬 입니다.
▷ 적 타격 시 2.5초 간 슬로우 효과 발생
▷ 최대 레벨: 10
▷ 레벨 당 필요 스킬 포인트: 1
 
■ [◆ 힛 앤 러쉬]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상대를 올려찬 후 전방으로 돌진하는 공격스킬 입니다.
▷ 최대 레벨: 10
▷ 레벨 당 필요 스킬 포인트: 1
 
■ [♥ 백 덤블링]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이동스킬입니다.
▷ 피격 중 사용이 가능하며 스킬 사용 중 넉백되지 않습니다.
▷ 습득 레벨: 100
▷ 최대 레벨: 1
▷ 스킬포인트와 자원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포스마스터 - 포스마스터 스킬
 
■ 다크, 포스마스터의 카드 충전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카드 변경 전 변경후
엘리멘탈 카드 4.5초 4초
마나카드 5초 4초
 
■ [강화된 신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습득 레벨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레벨 당 필요 스킬 포인트가 1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 [다크니스 증폭 III]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다크니스 증폭 III]에서 [카드 증폭 III]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레벨이 7에서 2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레벨 당 다크니스 카드 1 증가 레벨 당 모든 카드 1 증가
 
■ [카드 조율 III]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필요 스킬 포인트가 1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 [약점 노출 III]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레벨 당 필요 스킬 포인트가 1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 [오버 파워 III]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타입이 Passive 로 변경되었습니다.
 
■ [마법 관통 III]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텟 강화 III] 스킬의 레벨에 따라 습득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레벨 당 마법 관통력 1% 증가 레벨 당 마법 관통력 2% 증가
 
■ [마나카드 쉴드]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 당 최대 HP의 5%를 쉴드로 생성합니다.
▷ 레벨 당 적에게 받는 대미지를 2% 감소합니다.
▷ 스킬 레벨에 따라 지속시간과 효과가 상승합니다.
▷ 최대 레벨: 10
▷ 필요 스킬 포인트: 3
▷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미스터리 카드]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 시 습득한 카드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 사용 시 효과가 유지되는 토글 타입의 스킬이며 3초당 25의 MP를 소모합니다.
▷ 최대 레벨: 1
▷ 필요 스킬 포인트: 5
 
■ [♣ 클로버 카드]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 클로버 스킬 사용 시 12% 확률로 특정 몬스터를 랜덤으로 소환합니다.
▷ 최대 레벨: 1
▷ 필요 스킬 포인트: 10
▷ [미스터리 카드] 스킬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만 발동됩니다.
 
■ [♠ 스페이드 카드]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 스페이드 스킬 사용 시 12% 확률로 특정 몬스터를 랜덤으로 소환합니다.
▷ 최대 레벨: 1
▷ 필요 스킬 포인트: 10
▷ [미스터리 카드] 스킬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만 발동됩니다.
 
■ [◆ 다이아몬드 카드]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 다이아몬드 스킬 사용 시 12% 확률로 특정 몬스터를 랜덤으로 소환합니다.
▷ 최대 레벨: 1
▷ 필요 스킬 포인트: 10
▷ [미스터리 카드] 스킬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만 발동됩니다.
 
■ [MP습득]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타격 시 5% 확률로 MP 25 습득
▷ 최대 레벨: 1
▷ 필요 스킬 포인트: 2
 
 
# 포스마스터 - 봉인 스킬
 
■ 봉인 스킬이 삭제되었습니다.
▷ 다양한 스킬 사용으로 속도감 있는 전투를 벌이는 
   포스마스터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봉인 스킬의 적용 방식을 변경하였습니다.
 
   전투가 진행하는 도중에 봉인 스킬을 사용하게 됨으로써 발생하는 
   전투 컨셉과의 부조화를 해소하기 위해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봉인 몬스터가 소환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데미갓 - 매직로드 스킬
 
■ 스킬의 대미지가 전체적으로 증가되었으며,
   모든 분노 스킬의 콤보 연결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태세 전환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신성태세
- 신성태세로 전환 될 때 10초간 최대 HP의 1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 분노태세
- 분노태세로 전환 될 때 10초간 크리티컬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 [본타지]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빛의 파편 소환 확률이 20%에서 50%로 증가하였습니다.
- 소환되는 빛의 파편이 모두 강화된 빛의 파편만 소환됩니다.
 
■ [포제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코헤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동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 [란사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퓨리아]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격 횟수가 2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적 타격 시 2초간 슬로우 효과가 발생
 
■ [코르타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30% 확률로 스턴 발생 레벨 당 최대 HP의 5%에 해당하는 보호막 생성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분노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30% 확률로 슬로우 발생 적 타격 시 추가 대미지 2회 발생
- 스킬의 타격 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글로리아]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타격 시 1.5초간 바인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분노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슬로우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격 횟수가 2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피자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소환되는 유니콘의 타격 횟수가 증가되었습니다.
- 다른 스킬과 콤보 연결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분노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크렌치]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다른 스킬과 콤보 연결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분노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레벨 당 10%의 확률로 슬로우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격 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후이나]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80% 확률로 스턴 발생 레벨 당 스턴 발생 확률 20% 증가
- 스킬의 타격 횟수가 7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2 증가하였습니다.
- 다른 스킬과 콤보 연결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분노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피격 중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즉시 이뮨이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마타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바인드 효과가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하였습니다.
▷ 분노 상태의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타겟수가 3 증가하였습니다.
 
■ 【 각성 II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첫 공격 시 2초간 바인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마지막 타격 시 전방으로 소폭 이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대미지가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 스킬의 타격 횟수가 4 증가하였습니다.
 
■ 【 홀리 필드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명이 【 홀리 필드 】에서 【 초월한 힘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타입이 Passive 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적에게 받는 대미지 15% 감소 필드 소환 최소/최대 대미지 30% 증가
 
■ 【 생존 본능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분노 태세 전환 효과 중 타격 시 쿨타임 감소 효과가 적용 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데미갓 - 데미갓 스킬
 
■ [데스페라도 보호]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캐릭터 레벨 * 0.05의 값만큼
대미지 감소
캐릭터 레벨 * 0.07의 값만큼
대미지 감소

■ [릴리즈]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레벨 당 크리티컬 대미지 5% 증가  레벨 당 크리티컬 대미지 6% 증가

■ [세레스의 은총]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추가 대미지의 대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추가 대미지 1회 발생 추가 대미지 2회 발생

■ [독이든 성배]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타입이 Quick_Active 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쿨타임이 77초에서 5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레벨 당 지속시간 5초 증가,
자신을 포함한 주변 캐릭터에게 적용
레벨 당 지속시간 3초 증가,
자신에게만 적용

 


# 다크체이서 - 체인소드 스킬
 
■ [트리플 컷]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마지막 공격 시 하단에 어택박스가 증가되었습니다.
 
■ [체인 버스트]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대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 [체인 위핑]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대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 체인 블레이드 소모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변경 전: 최종 최대 대미지 증가
- 변경 후: 최종 최소/최대 대미지 증가
▷ 체인 블레이드 소모 수량에 따른 대미지 값이 증가되었습니다.
체인 개수 변경 전 대미지 증가 변경 후 대미지 증가
1개 5% 5%
2개 10% 10%
3개 15% 25%
4개 20% 40%
5개 25% 55%
6개 30% 70%
7개 35% 90%
8개 40% 100%
9개 60% 200%
10개 100% 400%

■ 【 체인소더 】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무기 공격력 15% 증가 무기 공격력 20% 증가

 


# 아그니 - 기간트 폴 스킬

■ [기간틱 대시]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동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 피격 중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2회 발동 시 AP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쿨타임이 3.4초에서 4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기간틱 러시]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피격 중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의 콤보 연결 가능 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 프라이쉬츠 - 총 스킬

■ [백스텝쏴]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피격 중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방랑자 계열

■ 방랑자, 무사, 흑랑의 태세변환시 채널 이동 시에도 태세변환이 유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타시커 - 가디언볼 스킬
 
■ [DS-CALL]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소환물을 소환할 수 있는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밸런스 조정의 경우 가족님들께서 보내주시는 의견들을 모두 취합 및
    밸런스 조정에 참고 하고 있사오니, 많은 의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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